반응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에 이어서 케이팝 열풍으로 인하여 대국민이 참여하는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국민가수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내일은-국민가수-투표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참가팀

내일은 국민가수의 참가자는 111개의 팀아 참가할 예정입니다. 사전 투표는 이미 진행하고 있는 상태이며, 대표적으로 알려진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하는 가수는 고은성, 김국헌, 박시헌 가수님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번쯤 얼굴을 비친 실력파 가수뿐만 아니라 일반인 참가자들도 참가할 예정입니다.

 

놀라운 사실은 최연소 나이는 7세이며, 최고령 나이는 55세로 참여하는 만큼,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대중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111개 참가팀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팀 소개 바로가기

 

내일은 국민가수 - 출연자 소개

예능 10월 7일 밤 10시 첫방송 내일은 국민가수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프로젝트

broadcast.tvchosun.com

심사위원

심사위원은 14명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주요 MC인 김성주를 비롯하여 이미 슈퍼스타K로 이름을 알려진 백지영, 김범수를 비롯하여 유명 가수들인 이석훈, 케이윌, 준수, 신지, 박선주, 윤명선, 효정, 이찬원, 붐, 장영란, 신봉선 심사위원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마스터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마스터 프로필 바로가기

 

내일은 국민가수 - 프로그램 소개

예능 10월 7일 밤 10시 첫방송 내일은 국민가수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프로젝트

broadcast.tvchosun.com

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은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를 설치하신 분들은 검색창에 "내일은 국민가수"를 클릭하고 투표하기 이모티콘을 누르면 1일 최대 7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와우회원인 경우에는 쿠팡앱에서 한번 더 진행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어플리케이션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 Google Play 앱

"쿠팡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play.google.com

재방송

내일은 국민가수를 다시 보기 위해서는 TV조선 온에어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각 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송을 무료로 보시길 바랍니다.

TV조선 온에어 재방송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재방송 바로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